■ 서비스요금 산정기준
서비스 요금은 아래 항목의 합계로 구성됩니다.
1. 기본 출장비
2. 수리비
3. 부품비
▶ 기본 출장비 : 작업여부, 작업내용, 거리와 상관없이 5,000원이 부과되고, 평일 18시 이후, 법정 공휴일(토/일/공휴일)에는 10,000원이 부과됩니다.
▶ 수리비 : 작업의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라 산정되는 기술요금입니다.
▶ 부품비 :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작업에 산정되는 부품가격입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%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■ 서비스 보증기간
서비스의 보증기간은 각 현장별로 다릅니다. 입주지원센터, 혹은 관리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■ 유, 무상 서비스 기준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, 보시고있는 홈페이지의 'AS서비스신청 전 필독'란을 읽어보시고, 그 밖에 해결이 안되는 문제는 전화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.
▶ 무상수리
-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범위 안에서 발생한 고장인 경우.
- 당사에서 파견된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 재발생한 경우.
▶ 유상수리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-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필터와 같은 소모품 교체, 제품의 청소시
- 사용설명서 상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.
- 전기 용량을 초과 혹은 미달하여 발생한 고장.
-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인한 고장.
- 당사의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.
- 외부 충격이나 낙상에 의한 손상, 고장.
- 소비자에 부주의로 인한 파손, 무리한 사용, 고장.
- 인재 혹은, 천재 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.
▶ 무상 보증기간을 단축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1)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.
2)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.